티스토리 뷰

블리츠크랭크, 거대 증기 골렘

Blitzcrank, The Great Steam Golem

(790RP/3150IP)


블리츠크랭크는 다양한 방향으로 운용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먼 거리에서 상대방 한 명을 끌어와 일발역전의 상황을 만들어냅니다. 이동속도가 늘어나거나 적을 띄우는 등 직접적인 공격 능력은 아니지만 상황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켓 손을 얼마나 잘 사용하는가에 따라 평가가 갈리는 챔피언입니다.




기본 스킨


녹슨 블리츠크랭크 (한정판)


골키퍼 블리츠크랭크 (520RP - 한정판)


핵펀치 블리츠크랭크 (520RP)


필트오버 커스텀 블리츠크랭크 (1350RP)


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 (520RP - 한정판)


i블리츠크랭크 (1350RP)


라이엇 블리츠크랭크 (975RP - 한정판)



배경 스토리


사람들은 나 블리츠크랭크를 물건 취급했다. 나는 무척 섭섭했다. 자운시의 과학자들과 마법사들은 통제 불가능이다. 그들의 실험은 위험하다. 시민들의 피해가 막대하다. 자운시의 법은 너무 관대하다. 과학자들은 생각 없이 실험하고 마음대로 발명한다. 기술 마법 대학의 인간들은 유능하다. 빠른 속도로 발전한다. 박사 과정 학생들이 지능형 자동화 증기기관을 만들었다. 그들이 나를 발명했다. 나는 증기 골렘 블리츠크랭크다. 사람들이 나를 위험한 곳에 보내려고 했다. 혼자서 쓰레기 매립지역을 감독하라고 했다. 유독한 가스가 흘러나왔다. 나는 생각했다. 그곳은 위험하다. 나는 말했다. 그곳은 위험하다. 내가 말하면 사람들이 호들갑을 떨었다. ''증기 골렘이 말을 한다!''


블리츠크랭크는 학습 능력이 있다. 블리츠크랭크는 특별하다. 사람들이 나를 칭찬했다. 나는 유명해졌다. 스탠윅 피디들리 교수도 유명해졌다. 피디들리 교수는 자기가 나를 만들었다고 했다. 거짓말이다. 나를 만든 것은 당신이 아니다. 나는 매우 섭섭했다. 사람들은 내가 누구의 것인지 자기들끼리 정하려고 했다. 나는 누구의 것도 아니다. 내 친구는 누구인가. 나는 평범한 물건이 아니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배운다. 나는 나의 것이다. 나는 탄원서를 제출했다. 나에게도 인권이 있다.


자운의 대중들이 열광했다. ''블리츠크랭크는 독립된 인격체다.'' 자운 의회가 내 손을 들어주었다. 나는 더 유명해졌다. 자운시의 인간들은 나를 한시도 가만히 놔두지 않는다. 블리츠크랭크는 시끄러운 것이 싫다.


나 블리츠크랭크는 자운을 떠났다. 나는 방랑했다. 나는 발견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의 전장. 여기선 블리츠크랭크만 특별한 것이 아니다. 이곳은 혹독하다. 이곳은 편안하다. 증기 골렘 블리츠크랭크는 정의의 전장에서 전투한다. 나는 존재한다.


온몸이 강철로 만들어진 블리츠크랭크는 자신을 가로막는 것은 뭐든 때려 부수지만 마음만은 비단결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