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 글(저가형 마우스 패드 5종 비교 리뷰)에서 저가형 마우스 패드를 비교하였는데


구매한 모든 마우스 패드에서 고무 냄새(화학 성분 냄새)가 나는 바람에

냄새가 심한 마우스 패드는 버리고

냄새가 약하게 나는 마우스 패드는 그늘에 두었다고 했었습니다.



글에서는 그늘로 표현했지만

실제로는 그늘진 바깥에 놓았습니다.


그리고는 까맣게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다 며칠 전

바깥에 방치했던 마우스 패드가 기억났습니다.


요사이 비가 오고 눈이 왔기 때문에

아무리 고무 냄새가 나는 마우스 패드라도 이젠 냄새가 나지 않겠지

생각했습니다.


착각이었습니다.



지금 제가 잡은 마우스 밑에는

온갖 수모를 겪은 값싼 마우스 패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 손바닥에는

지독한 고무 냄새가 있습니다.


물로 씻기지 않습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마우스 패드를 구매하기 전에 우연히 이 글을 보았습니다.

어쩌면 손을 씻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최근 댓글